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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면민원

서면민원 안내

01 우편신청
주소 및 인적사항(성명, 전화번호)을 기재하여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실 곳
(우) 35208 대전광역시 서구 청사로 189번지
정부대전청사 1동 산림청 고객지원센터 담당 (법무감사담당관실)

민원 처리 기간
일반적인 질의 및 상담 7일 (법정 질의 14일)
정부시책 및 행정제도 개선 14일
고충민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제외) 7일

02 팩스신청
주소 및 인적사항(성명, 전화번호)을 기재하여 아래 팩스번호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FAX 번호
042-472-3222

민원 처리 기간
일반적인 질의 및 상담 7일 (법정 질의 14일)
정부시책 및 행정제도 개선 14일
고충민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제외) 7일

서면민원 처리절차

민원인이 우편이나 모사전송(팩스)를 통하여 제출한 민원은 고객지원센터에 접수되어 민원내용 검토후 담당자처리, 또는 관련부처이관후 서면으로 회신됩니다.

업무내용은 아래 담당자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법무감사담당관실
담당자 :
송승헌
전화 :
042-481-4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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