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신청

메인화면으로 이동 > 민원·참여 > 민원신청 > 방문민원
  • 프린트

방문민원

방문상담
  • 산림청 방문 시 사전에 예약 후 방문하시면 신속하고 보다 알찬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방문상담예약은 2일 후부터 한 달까지 가능합니다.
  • 이용시간 :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13:00)
  • 정부대전청사로 방문하신 후 반드시 신분증을 방문증으로 교환하시기 바랍니다.

방문상담 처리절차

방문민원예약을 하게되면 고객지원센터에 접수,분류후 방문상담일자를 확정,통보하면 방문상담하시면 됩니다.

업무내용은 아래 담당자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법무감사담당관실
담당자 :
송승헌
전화 :
042-481-4159
만족도 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 하셨습니까?
Quick Menu
자주하는질문
민원신청
직원안내
법령정보
규제개혁
정보공개
데이터개방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