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프린트하기
답변 : 국립수목원 예약 시 안내 메시지 창 확인
  • 작성일2021-06-28
  • 작성자 김** / 031-540-1022
  • 조회594
안녕하십니까? 국립수목원 연구지원과 고객서비스실 김종욱입니다.


우선, 답변이 늦어져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산림행정과 국립수목원에 관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짚어주셨던 국립수목원 예약시스템의 오류는 확인되었으며 현재 오류개선 작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오류는 크로스 브라우징 웹브라우저에서 구현방법이 다르기때문입니다. 익스플로러, 엣지, 크롬에서는 정상 작동이 되나, 아이폰 IOS, 사파리 브라우저 일부분에서 정상 작동이 안되는 현상이 확인되었으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7월 15일 이전에 개선조치 완료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국립수목원 연구지원과(담당 김종욱, 031-540-8882, 이메일 pleiades7@korea.kr)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찾아가는 산림청', '도와주는 산림청', '고마운 산림청'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첨부파일
 

COPYRIGHTⒸ 산림청 SINCE196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