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프린트하기
답변 : 답변 : 점봉산 생태관리센터 직원의 불친절
  • 작성일2013-05-14
  • 작성자 인제국유림관리소 / 김선미 / 042-580-5531
  • 조회3374
안녕하십니까?산림행정에 관심을 가져 주심에 감사드립니다.산림청 홈페이지와 곰배령 탐방후기에 올려주신 이선영님의 호된 질책에 죄송하다는 말씀밖에는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어렵사리 곰배령 탐방을 예약하여 상쾌한 마음의 산행 시작을 저희 직원의 볼멘 전화 응답으로 봄향기같은 귀하의 마음을 엉클어트린데 대하여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이선영님의 일을 계기로 전화응답교육을 철저히 하여 향후 이와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며, 곰배령을 찾는 탐방객의 마음이 불편하지 않도록 더욱 세심한 주의를 기울일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또한 이 답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을 위하여 곰배령 탐방일정에 대하여 안내해드릴까 합니다.- 예약시간에 도착 및 탐방안내소에서 신분 확인 후 입산허가증 교부- 11:20 생태관리센터 통과 (마지막 통과 시간)- 12:00까지 강선마을 산림감시초소 통과- 14:00 곰배령 정상 하산 시작- 16:00까지 입산허가증 반납- 16시부터 입산허가증 회수 및 검수 시작하여 불출과 회수 수량 일치여부 파악하여 확인 후 업무 종료어렵게 예약하여 모처럼 찾은 곰배령에서 귀하의 마음을 불편하게 하였던 점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인제국유림관리소 점봉산생태관리센터(담당 김호중, 033-463-8166, 이메일 khoj333@forest.go.kr)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정다운 산림청, 행복한 숲을 만드는 산림청'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COPYRIGHTⒸ 산림청 SINCE196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