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청 법무감사담당관실에서 근무할 행정보조원(기간제근로자)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o 채용인원 : 1명
o 추진계획
- 접수기간 : 2017.2.1.(수)~2.6.(월) 18:00까지
- 접수방법 : e-mail제출(
anita4u@korea.kr)
*e-mail 제목과 파일명은 성명으로 하고 수신여부를 반드시 확인(접수확인 메일 발송 예정)
- 제출서류 : 응시원서 1부, 자기소개서 1부,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o 근무지 : 산림청 법무감사담당관실(대전광역시 서구소재, 정부대전청사)
o 근로조건
- 근로기간 : 25017.2.15.(예정)~2017.12.31
- 근무시간 : 주5일(월~금), 40시간
- 임금 : 1,353,000원/월(4대보험 근로자 부담금 포함)
o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자료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 관련문의는 산림청 법무감사담당관실(042-481-4159)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붙임 : 법무감사담당관실 행정보조원(기간제근로자) 채용공고문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