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프린트하기
[본청] 법무감사담당관실 행정보조원(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 작성일2017-02-01
  • 작성자 법무감사담당관실 / 송승헌 / 063-464-5580
  • 조회7336
  • 음성듣기
    음성듣기
산림청 법무감사담당관실에서 근무할 행정보조원(기간제근로자)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o 채용인원 : 1명

o 추진계획
   - 접수기간 : 2017.2.1.(수)~2.6.(월) 18:00까지
   - 접수방법 : e-mail제출(anita4u@korea.kr)
      *e-mail 제목과 파일명은 성명으로 하고 수신여부를 반드시 확인(접수확인 메일 발송 예정)
   - 제출서류 : 응시원서 1부, 자기소개서 1부,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o 근무지 : 산림청 법무감사담당관실(대전광역시 서구소재, 정부대전청사)

o 근로조건
   - 근로기간 : 25017.2.15.(예정)~2017.12.31
   - 근무시간 : 주5일(월~금), 40시간
   - 임금 : 1,353,000원/월(4대보험 근로자 부담금 포함)

o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자료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 관련문의는 산림청 법무감사담당관실(042-481-4159)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붙임 : 법무감사담당관실 행정보조원(기간제근로자) 채용공고문 1부.  끝. 
첨부파일
  • 법무감사담당관실 행정보조원(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hwp [26.0 KB] 첨부파일 다운로드 (다운로드 8회)

COPYRIGHTⒸ 산림청 SINCE196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