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지방산림청에서는 평창군 도암면 수하리에서 식목일기념 나무심기 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날 행사에 김용하 청장님께서 첫 스타트로 나무를 심으셨네요
(자료받기 1249회)
(자료받기 1249회)
(자료받기 1262회)
(자료받기 1290회)
COPYRIGHTⒸ 산림청 SINCE1967. ALL RIGHTS RESERVED.
이 누리집은 산림청 누리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