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프린트하기
숲나들e 고객센터 이남순 상담원을 칭찬합니다.
  • 작성일2020-06-09
  • 작성자 이**
  • 조회1059
숲나들e 자연휴양림 이남순 상담원을 칭찬합니다.

자연휴양림이 저렴하고 좋다는 건 여러번 들었지만
예약이 하늘의 별따기로 어렵다고.....
그래서 휴양림 지나갈때 마다 부러워하곤 했는데
이번에 회원가입을 해 봤습니다.

최근에 숲나들e라는 통합시스템이 구축되어
웹이나 앱으로도 전국의 휴양림을 검색하고 조회하고
예약까지 가능하니 이전보다 훨씬 편리해졌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이용을 하다보니 검색조건으로 설정한 항목들이 자꾸 풀리거나 페이지마다 다시 설정해야하는 불편함. 일반/우선/추첨/선착순/주말추첨/월추첨 등 예약만 하려해도 버튼이 3~4개는 되는지라 뭐가 다른건지....사용이 쉽지 않았습니다.
특히 장애인이나 실버 우선 등 조건이 더해지면 그 만큼 경우의 수가 많아져 더욱 복잡해졌죠.
통합으로 한번만 내 조건을 입력하면 그 조건은 다시 설정할 필요 없이 고정되고, 예약 가능한 방이 조회되었으면 합니다.

약관을 보고 아무리 읽어도 이해가 안되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저도 제 스스로가 정리가 안되다보니 질문도 명확하게 하지를 못하겠더라구요. 그런데 이남순 상담원께서 상냥하고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웹페이지의 오류부분도 발견하시고 담당부서와 확인 후 저에게 잊지 않고 다시 연락을 주셨습니다. 당일까지 확인이 안 될 경우라도 당일 5시까지 연락을 주시겠다 하시고. 제가 다시 또 걸어 오래도록 붙들고 다시 묻고 다시 물었는데도 짜증한 번 없이 계속해서 반복 설명해주셨어요.

이남순 상담사님의 전문적인 상담능력과 철저한 직업정신에 감탄하였고, 성심성의껏 저를 도와주시려는 상냥한 마음이 가슴으로 느껴져 더욱 감사하였습니다. 덕분에 웹페이지 이용의 불편함에서 오던 불쾌함도 싹 사라질 정도 였으니까요. ^0^

저도 소비자로서, 이용자로서 여러 상담원분들과 통화하는 일이 자주 있습니다만 이남순 상담사님은 Best of Best 라고 생각합니다! 엄지척!!! 저 이 글 쓰려고 회원가입까지 했습니다.

무더운 날에도 자연을 지키고 가꾸시는 관계자님들께도 감사말씀 드려요~~~^^
첨부파일
 

COPYRIGHTⒸ 산림청 SINCE196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