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프린트하기
신일팰릿보일러관련해서요~
  • 작성일2015-11-02
  • 작성자 고**
  • 조회1438
안녕하세요~정부 지원으로 팰릿보일러 넣엇는데 산림청에서 관장 하더군요..

근데 설치 초기 부터 계속 고장을 일으키더니 매년 고장나네요.. 초기엔 as도 있엇거든요 as 부르면 리셋만 시키고 가고 울며 겨자 먹기 식으로 사용했더랬죠.. 제가 가전 전문가라서 왠만한건 제가 다 수리 했거든요.. 그러고 2년 지나니 아에 서비스 센터가 없어 졌더군요.. 정부 지원해서 한게 서비스가 없다니 부품적 고장만 아니면 그냥 고쳐 쓰면 되는데 부품이 고장나 버리니 방법이 없더군요..
그래서 제작년에는 히터가 고장나서 부품을 구하지 못해 애를 먹었지요..면사무소 전화하고 이래저래 찾아내서 통합 as 센터라는곳을 찾아서 부품으로 온라인으로 받았습니다..그래서 해결되었지요..근데 핸드폰이 고장 나면서 그쪽 전화번호도 또 지워졌네요..
그런데 올해 그 부품이 또 고장났네요..원인을 찾아보니 배기구(굴뚝) 자체가 잘못 설치 되서 비만 오면 비가 역행으로 보일러로 들어가서 히터에 수분이 침착되니 전기적으로 쇼트가 나서 히터가 고장난다는걸 직감했지요.. 근본적으로 ....그것두 문제지만 부품 찾기도 힘들고 시골에 팰릿 거의 설치 되있는데 촌 어르신들이 고치지 힘들어서 이집저집 다 힘들어 합니다. 보일러때문에....우리 집이야 제가 있으니 그나마 다행이지만 다른집은 더 골머리 섞습니다...다 저보고 고쳐 달라합니다..
산림청에서 근본적 as센터 팰릿 설치된 집집마다 안내를 해야 할거 같네요.
그러고 부품은 어디서 구하는지 현재 점화 히터가 쇼트나 끊어졌네요.. 부품구할수 있는곳 점 안내 바랍니다. 저희집은 as는 필요없구요.. 부품만 있으면 됩니다.
빠른 안내 바랍니다.어르신들 추워서 전기장판 틀어놨어요..빠른 안내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COPYRIGHTⒸ 산림청 SINCE196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