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프린트하기
건강한 숲, 국유림 확대 356억원 투입
  • 작성일2008-01-14
  • 작성자 /
  • 조회981
음성듣기
음성듣기

[SET_FILE]1[/SET_FILE]중부지방산림청(청장 심영만)은 지구환경변화에 따라 국토보전 및 산림의 공익기능 강화를 위하여 금년도에 356억원의 예산을 투입하여 대전·충청권의 사유림 3,500ha를 사들인다는 계획이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붙임 자료를 참고하세요

[문의]중부지방산림청 재산관리계 이우진(041-850-4031)

첨부파일
  • 사유림매수(보도자료).hwp [29.0 KB] 첨부파일 다운로드
만족도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조사선택

COPYRIGHTⒸ 산림청 SINCE196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