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프린트하기
[본청] 산림청 행정보조원(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 작성일2016-11-03
  • 작성자 산림병해충방제과 / 정은상 / 042-481-4245
  • 조회8562
  • 음성듣기
    음성듣기
[산림청 공고 제 2016-217 호]

산림청 산림병해충방제과에서 근무할 행정보조원(기간제근로자)을 아래와 같이 재공고합니다.

o 채용인원 : 2명

o 추진계획
- 접수기간 : 2016. 11. 3(목) ∼ 11. 9(수) 18:00까지
- 접수방법 : e-mail 제출(jes83@korea.kr) / 메일 접수만 가능
* e-mail 제목과 파일명은 '성명'으로 하고 수신여부를 반드시 확인(접수확인 메일 발송예정)
- 제출서류 : 응시원서 1부, 자기소개서 1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o 근로조건
- 근로기간 : 채용일로부터 2017년 3월 31일까지
- 근무시간 : 주5일(월 ∼ 금), 40시간
- 임 금 : 1,260,700원/월(4대 보험 근로자 부담금 포함)

o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자료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 관련 문의는 산림청 산림병해충방제과(042-481-406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산림병해충방제과 행정보조원(기간제근로자) 채용공고문 1부.  끝.

첨부파일
  • 산림청 행정보조원(기간제근로자) 채용공고(안).hwp [26.0 KB] 첨부파일 다운로드 (다운로드 6회)

COPYRIGHTⒸ 산림청 SINCE196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