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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청] 산사태현장예방단의 구성 및 운영에 관한 지침 일부개정(안) 행정예고(1.27.~2.16.)
  • 작성일2022-01-24
  • 작성자 산사태방지과 / 이윤희 / 042-481-4191
  • 조회628
산사태현장예방단의 구성 및 운영에 관한 지침 일부개정(안) 행정예고 실시


o 행정예고 및 의견수렴 기간 : 2022.1.27.~2.16.


산사태현장예방단 채용 신청서를 전자우편 등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도록 하고, 근무일지와 차량운행일지 등 활동내역을 비대면 보고할 수 있도록 지침을 개정하여 산사태현장예방단 운영에 효율성을 높이고자 합니다.




첨부자료
1. 지침 개정안
2. 지침 개정안 전문
3. 행정예고(관보)(안)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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