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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 국립수목뭔 인터넷 예약 제도 변경
  • 작성일2015-10-06
  • 작성자 김** / 032-751-0426
  • 조회1067
o 안녕하십니까? 산림행정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o 귀하께서 자유게시판에 질문하신 내용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1.참가신청은 인터넷으로 하고 입장료는 현장에서 내는 방법
☞ 입장료를 현장에서 납부하시는 방법은 예약의 남용을 막기 위한 방법의 하나입니다. 예전에는 인터넷으로 예약만하고 취소하지 않는 인원이 상당히 많아 실제로 오려고 하시는 분들은 인원이 없어 입장하실 수 없었습니다. 이에 따라 예약의 부도율을 낮추고 실제 오시고자 하는 분들에게 예약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현장에서 납부하는 방법은 매표소 현장의 혼잡을 초래하였습니다. 사전예약은 대기줄을 줄임으로써 빠른 입장으로 혼란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2.온라인입금제도로 납부하는 방법 추가☞ 현재 결제방법에 자동이체 및 무통장입금 등을 추가 수단으로 제안하여 금년 중으로 시스템 개선하고자 합니다.
3.핸드폰 결재는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도 할 수 있도록 간소화 등의 방법이 있을 것입니다.
☞ 핸드폰 결제와 관련된 사항은 통신사소액결제 제한을 설정하셨을 경우 통신사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 해제 신청 후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별도의 회원가입은 없으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그 외 궁금하신 점이나 추가로 질의하실 내용이 있으면, 국립수목원(담당자 김민일, Tel: 031-540-1027, e-mail: starfile@korea.kr)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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