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프린트하기
아직도 산에 쓰레기가...

등록일 : 2016-10-01

조회 : 19413

오랫만입니다~^^ 휴대폰이 결함이 많아서 그동안 글을 못 올렸네요~ㅠ

며칠 전 간만에 산행 했었는데, 아직도 산 속에 여기저기 음료수 병, 맥주캔 등 쓰레기가 눈에 많이 띄네요~?
일일이 주워 담아 오긴 했는데, 본인의 쓰레기는 본인이 가져 내려 오면 좋으련만.... 에휴~!
작성자
첨부파일
위 토론글에 대해 찬성 반대 합니다. 현재 찬성 9건, 반대 0건 입니다.
댓글등록
회원가입
김윤권

산림은 후손들에 자산입니다
최선을 다해서 보존해주어야 합니다
산림을사랑하는산객 및 숲사랑지도원들께서 많은계몽및 홍보을 해주셔서
산림이 많이 보호되고있습니다

수고많이하셨습니다...

2017-05-18 09:29:05

만족도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조사선택

COPYRIGHTⒸ 산림청 SINCE196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