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LIS산지정보

    메인화면으로 이동 > 참여마당 > 관련소식
    • 프린트

    관련소식

    5월 5일! 광릉 숲에서 보내는 초대장

    담당부서
    정보통계담당관실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09-04-24 
    조회수
    2258 
    키워드
    연락처
    042-481-8882
    내용보기
















    - 국립수목원, 어린이날 맞아 특별 무료개방 실시 -

    산림청 국립수목원은 제87회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이 자연과 어울려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국립수목원을 특별 무료개방하고, 다양한 숲 속 문화체험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관람 대상자 : 어린이(중학생 이하)와 함께 사전예약 한 사람(선착순 5,000천명 이내)


    이번 숲 속 행사는 한지 뜨기, 환경 비누 만들기, 종자관찰 체험, 세밀화전시, “광릉 숲 걷기”를 통한 산림욕, 산림동물원 개방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또한, 산림박물관 및 전시원 숲 해설가를 운영하여 어린이들의 호기심 유발 및 오감체험을 통해 우리 식물과 숲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한다.


    입장을 원하는 사람은 4월 24일(금)부터 5월 4일(월)까지 국립수목원 홈페이지(www.kna.go.kr) 및 ARS(☎031-540-2000)를 통하여 예약하여야 하며, 어린이(중학생 이하)와 함께 사전 예약한 5천명까지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국립수목원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여 광릉 숲 보전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특별 무료 개방을 하게 되었다”며, “개인 차량을 이용하여 방문할 경우, 수목원 내 주차공간이 협소하여 혼잡이 예상됨으로 대중교통의 적극적인 이용”을 당부하고, “주·정차 차량 등 교통 법규 위반자에 대한 단속을 철저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국립수목원 특별 무료개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국립수목원으로 문의(☎031-540-2000(9번 상담원), 031-540-1021~4)하면 된다.



    • 첨부파일
    만족도 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 하셨습니까?
    Quick Menu
    시스템도움말
    산지관련법령
    용어해설
    고시도면열람
    고객지원본부
    사이트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