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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국민권익위원회) 서비스 재개에 따른 임시 전자민원창구 운영 중단 안내

2025. 9. 26.에 발생한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일시 중단되었던 국민신문고 시스템 운영이 재개됨에 따라, 산림청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운영되었던 임시 전자민원창구의 운영을 중단함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임시 전자민원창구를 통해 신청하셨던 민원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만 가능하며, 신규 민원 신청은 국민신문고 또는 국민신문고와 연계되어 있는 산림청 홈페이지(국민소통 – 전자민원 – 민원신청)를 통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o 임시 전자민원창구 중단 일자 : 2025. 10. 28.
o 임시 전자민원창구 민원 확인 기간 : 2025. 10. 29. ~ 11. 30.
o 기타 문의사항 : 1588-3249(산림청 고객지원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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