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LIS산지정보

    메인화면으로 이동 > 열린마당 > 산지정보조회활용
    • 프린트

    산지정보조회활용

    산지정보 조회는 전국의 산지를 대상으로 주소지 검색을 통해 해당 산지구분현황 등 산지와 관련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산지정보조회활용
    제공하고 있는 산지관련 정보 설명
    필자정보 해당 산지의 소재지, 필지단위 면적, 지목 정보를 제공
    위치정보 해당 산지를 중심으로 한 GIS공간정보를 제공

    ※ 주의: 산지정보 조회에서 표시되는 면적정보는 GIS공간데이터상의 면적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공부상의 면적정보와 상이할 수 있으며 산지정보 조회에서 열람한 정보는 법적효력을 가지지 않으며, 구축자료의 시점에 따라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지도활용 조회방법

    첫화면에 있는 지도를 활용하여 시도, 시군구, 읍면동, 리, 산/일반 구분을 선택 후 필지 번호를 입력 조회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관련 산지의 정보를 조회해 보실 수 있으며 도로명으로도 조회가능합니다.

    지번으로 시군구, 읍면동, 리, 산/일반 구분 등을 입력 후 조회 버튼을 선택하여 조회를합니다.

    바로가기 활용방법

    산지정보시스템을 접속하면 왼쪽하단에 [산지정보조회]를 통하여 아래와 같은 필지조회 및 새주소 조회 방법으로 관련 산지의 정보를 조회해 보실 수 있습니다.

    산지정보시스템에 산지정보조회를 통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산지정보 조회방법

    조회하고자 하시는 산지의 소재지를 시도, 시군구, 읍면동, 리, 산/일반 구분을 선택 후 필지 번호를 입력 조회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관련 산지의 정보를 조회해 보실 수 있습니다.

    지번 선택 후 조회하고자하는 소재지의 시도, 시군구, 읍면동, 리, 산/일반 구분을 선택후 산지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새주소 조회방법

    조회하고자 하시는 산지의 소재지를 시도, 시군구, 읍면동, 리, 산/일반 구분을 선택 후 필지 번호를 입력 조회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관련 산지의 정보를 조회해 보실 수 있습니다.

    도로명 선택 후 조회하고자하는 소재지의 시군구, 읍면동, 리, 산/일반 구분을 선택 후 산지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위치정보의 활용

    축척의 변경

    도면창 좌측 상단에 위치한 축척보기를 클릭 후 원하시는 축척으로 변경 시 위치는 변경되지 않으면서 해당하는 축척으로 도면을 확대 및 축소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좌측 상단의 축척보기 클릭하여 필요로하는 축적으로 변경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문의 :
    산지정책과 윤신의, 042-481-4298
    Quick Menu
    시스템도움말
    산지관련법령
    용어해설
    고시도면열람
    고객지원본부
    사이트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