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프린트하기
산림 GIS
산림 GIS포털 사이트산림 GIS포털 사이트를 방문하여 백두대간 보호지역현황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산림 GIS포털 사이트 이용 시 아래 사항을 고려하여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산림 GIS 포털 사이트는 일반 국민들이 우리나라 산림에 대한 위치, 임상 등 주요 산림공간 정보를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도록 구축한 사이트로 본 사이트 상의 자료는 법적 또는 행정적인 효력을 갖지는 않습니다.
산림 GIS포털 사이트는 국민들의 편의를 위하여 산림지리정보(FGIS)자료를 Web환경에 맞게 재가공하여 인터넷을 통하여 제공하므로 자료의 제작시기, 축척에 따른 오차범위 등으로 인하여 현재의 시점의 현황과 일부 다를 수 있으니 재산권행사 등 관련된 주요한 사항은 해당 관청이나 시군구에 문의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백두대간 보호지역 목록

백두대간 보호지역(강원도-강릉시, 동해시, 태백시, 속초시, 삼척시, 홍천군, 영월군, 평창군, 정선군, 인제군, 고성군, 양양군, 충북-충추지, 제천시, 보은군, 영동군, 괴산군, 단양군, 경북-김천시, 영주시, 상주시, 문경시, 예천군, 봉화군, 경남-하동군, 산청군, 함양군, 거창군, 전북-남원시, 무주군, 장수군, 전남-구례군)목록입니다.

도별 시별
강원도 강릉시 , 동해시 , 태백시 , 속초시 , 삼척시 , 홍천군 , 영월군 , 평창군 , 정선군 , 인제군 , 고성군 , 양양군
충북 충주시 , 제천시 , 보은군 , 영동군 , 괴산군 , 단양군
경북 김천시 , 영주시 , 상주시 , 문경시 , 예천군 , 봉화군
경남 하동군 , 산청군 , 함양군 , 거창군
전북 남원시 , 무주군 , 장수군
전남 구례군

산림 GIS포털로 이동하기열기

만족도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조사선택

COPYRIGHTⒸ 산림청 SINCE1967. ALL RIGHTS RESERVED.